하숙을 치던 젊은 주인 아줌마가 

어느 날 밤 마침 정전이 잠시 되었을 때 

하숙생들 중 누군가에게 겁탈을 당했다. 

아줌마는 곧 그 사실을 남편에게 털어놓았고 

분노한 남편은 범인을 찾아내려고 안간힘을 

썼으나 끝내 실마리를 찾지 못했다. 

그도 그럴 것이 그 집에서 하숙을 하는 학생 수가 

무려 삼십여명이나 됐던 것이다. 

그런데 

그로부터 한달이 훨씬 지난 

어느 날 저녁 아내가 퇴근한 남편에게 말했다.

"찾았어요 

여보~옹" 

"그날 날 덮친 놈이 어떤 놈인지 찾아냈다구요" 

그 말을 들은 남편이 잔뜩 흥분하며 물었다.

"누구야, 

그 자식이?"

"범인은 바로 28호 빙가비 학생이에요."

"내 이눔을 당장!" 

남편은 금방이라도 그 학생을 요절이라도 

낼듯 벌떡 자리에서 일어났다. 

방문을 나서려던

남편이 아내를 돌아보며 다시 물었다. 

"근데, 당신 그 놈이 범인이라는 

걸 어떻게 알아냈지?" 

그러자 아내가 자랑스럽게 말했다. 

"어느 놈인지 궁금해서 참을수가 있어야죠. 

그테크닉 그강.약조절 부드럽고 강하면서 섬세함

구석 구석 터치 궁금해서

그래서

매일 밤 한 놈씩 한놈씩 불러서

직접 상대를 해 봤죠." "

그랬더니 

빙가비놈이 틀림없더라구요"


그림을 클릭하면 유튜브로 이동합니다 구독부탁드립니다 


'웃기는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밤에보는해  (0) 2018.08.09
사망신고  (0) 2018.08.07
저년만 먹고 갈께..!!!  (0) 2018.08.03
요즘시대의 바뀐속담  (0) 2018.08.03
저승에 간 흥부 놀부  (0) 2018.07.24
Posted by rutan
,